중촌 향우 여러분!
주변 산과 들판은 날로 푸르름이 짙어가고 형형색색 어여뿐 꽃들이 만발하는 신록과 향기의 계절을 맞이하니 우리들의 고향 錦山의 산과들이 더욱 그리워지는군요
그동안도 모든 향우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셨으리라 믿으며
언제나 우리 중촌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봄에도 언제나 사랑으로 이끌어주신 여러 어르신들과 선후배님을 모시고 춘계 정기총회 및 야유회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갖고자 합니다.
다소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친목과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 만나도 반갑고 편안한 향우들과 두 손 마주잡고 안부인사와 술 한 잔 곁들이며 담소 나눌수 있는 그런 유익하고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혹시라도 연락이 닿지못해서 불참하는 경우가 없도록 주변에 가족이나 형제, 친구분들께 널리 알려주시고 꼭 동참과 협조 바람니다.
▶ 일 시: 2006년 5월21일 (일요일) 09:00~17:00
▶ 장 소: 양재동 시민공원 (시민의 숲)
▶ 교통편: 지하철 3호선 양재역 하차
7번출구로 나와서 성남행 버스 이용 양재 시민공원 앞 하차.
▶ 개인준비물: 간편한 옷차림 (식사 및 음료 등은 향우회에서 준비 함)
▶ 연락처: 회장) 016-366-8270, 총무) 010-8211-5533
재경 중촌향우회 회장 선종술 拜上
이 공지글을 보고 누군지 궁금해서 했다는 동생의 전화를 받았지..
언제쯤 부터 못 보았는지 기억마저 희미한데..
하지만 금새 행님! 하면서 안부를 묻는 동생 음성이 너무나 반갑고 정겹게만 느껴지더라..
어릴적 소 놓아두고 함께 놀았던 우리들의 적골저수지 부근 놀이터가 그리워진다.
그날 꼭 참석해서 반가운 얼굴들 만나보자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