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ㆍ 홍연(紅蓮) : 본 마을은 조선시대에 홍리(紅里)라고 부르고 또 적대봉 산록에 위치하여 마을 옆에 龍(용)이 누워 꿈틀거리는 모양처럼 생긴 橫龍(횡용)등이라는 곳이 있어 한때 橫龍(횡용)으로 부르다가 1953년도에 홍수로 인하여 수십가옥이 유실된 후로 紅蓮(홍연)으로 바꾸어 현재에 이르고 있으며 約(약) 1890년 전에는 본 마을의 근처 마을은 설촌되지 못했다 한다.
2006.01.14 13:08

친구 같은 인연!!!!!

조회 수 20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친구 같은 인연...♡ 생각만 하여도 슬며시 웃음이 나오며 보고싶다는 마음 하나로... 생각만해도 그리운 사람 바라만 보아도 행복할것 같은 그사람... 연인같은 친구이고 싶고 친구같은 연인이고 싶다. 기쁜일이 생겨도... 슬픈일이 생겨도... 제일먼저 보고싶고 그리운 사람 가까이 있으면 뜨거운 포옹을 하고픈 사람... 언제나 다정한 미소로 내마음을 사로잡을것 같은사람 내가 힘들땐... 다정한 음성으로 다가오는 친구같은 인연... 오늘은 더 보고파 지는 이 마음 그대를 생각하며... 좋아할수 있다는게... 사랑할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행복하네...
    스크랩
    ?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