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슈반슈타인의 정신적인 뿌리를 찾고 싶은 사람은 일단 그 성옆에 있는 또하나의 성 호헨슈반가우성을 한번 방문해 볼 만 하다. 젊은 황태자는 아버지 막시밀리안 2세가 복구한 이 고성에서 자신의 유년시절의 대부분을 보냈다. 여기서 그는 특히 19세기의 낭만주의 양이 성은 건축학적으로 볼 때 바이에른왕국의 동화왕(Märchenkönig) 루드비히 2세가 만든 3개의 왕궁중에서 가장 장관을 연출하는 성이다. 퓌센근처에 푈랏계곡을 내려다보는 높은 암반 위에 세운 이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수많은 탑과 첨탑, 그리고 중세속의루드비히 2세는 1876년부터 영원한 절대왕국에 대한 꿈을 표현하게 될 Thronsaal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 꿈을 위해 비잔틴 양식이 가장 적합한 것으로 생각했다. 이미 전체적으로 완공된 궁전내부를 여러차례 뜯어 고치면서 1879년부터 Thronsaal을 짓기 시작했다. 왕은 만족하지 못하고 툭하면 계속 변경을 원했기 때문에 건축비는 계속 천문학적인 액수로 증가했다.
노이슈반슈타인의 정신적인 뿌리를 찾고 싶은 사람은 일단 그 성옆에 있는 또하나의 성 호헨슈반가우성을 한번 방문해 볼 만 하다. 젊은 황태자는 아버지 막시밀리안 2세가 복구한 이 고성에서 자신의 유년시절의 대부분을 보냈다. 여기서 그는 특히 19세기의 낭만주의 양이 성은 건축학적으로 볼 때 바이에른왕국의 동화왕(Märchenkönig) 루드비히 2세가 만든 3개의 왕궁중에서 가장 장관을 연출하는 성이다. 퓌센근처에 푈랏계곡을 내려다보는 높은 암반 위에 세운 이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수많은 탑과 첨탑, 그리고 중세속의루드비히 2세는 1876년부터 영원한 절대왕국에 대한 꿈을 표현하게 될 Thronsaal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 꿈을 위해 비잔틴 양식이 가장 적합한 것으로 생각했다. 이미 전체적으로 완공된 궁전내부를 여러차례 뜯어 고치면서 1879년부터 Thronsaal을 짓기 시작했다. 왕은 만족하지 못하고 툭하면 계속 변경을 원했기 때문에 건축비는 계속 천문학적인 액수로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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