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우리 동창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단합대회에서 보여 주듯이 개개인이 주인의식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성숙된 모습에서 우리는 하나임을 느꼈고 저는 큰 감동을 가졌습니다.
비록 이번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 여러분께서도 다음 모임에는 꼭 참석할 것으로 믿습니다.
존경하는 동창 회원 여러분 우리는 항상 명쾌, 유쾌, 통쾌한 모임의 장이 되여서 다른 동창회에 귀감이 되도록 만들어 나갑시다.
우리의 집행부는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더욱더 효율적이고 투명성 있는 운영을 하고자 합니다. 이에 회원 여러분의 지적과 지도, 이해와 협조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번 행사를 철저하게 준비해주신 김영식 총무님이 있어서 아주 성공적인 동창회를 만들수 있었습니다. 총무님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동창회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가내에 행운이 항상 같이 하기를 기원합니다.
- 회장 김정선 017-264-8883 -
여기서 잠깐 몇가지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1. 현재까지 회원들간의 약간의 혼란이 있었던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명확하게 알리겠습니다.
"재경 금산 67년도 초등학교 동창회"는
금산면 금산초교(익금 분교), 중앙 초교, 동초교, 남초교, 연홍초교를 1961년도 입학 하여 1967년도 졸업 하신 모든분들을 회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2. 다음 모임은 2007년 12월 15일 토요일 입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
3. 이번 모임에서 밴드는 회원 김진석, 김병하 님의 협찬으로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