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없이 다가온 봄을 느껴서인지 친구들이 친구들을 찾아 오는구나. 열아~~ 너도 나처럼 봄과 함께 친구들을 만나러 왔구나 40대는 가만히 있어도 마음부터 바쁘니 힘이들제 곧 봄의 친근하고 겸손한 꽃들이 몰려 오겠구나 꽃처럼 밝고 환한 일들이 우리 친구들에게 가득 했으면 한다.
울 신랑 20년동안 LG 디자인연구실에서 몸바쳐 일하면서 승진에 도움이 될까 밤엔 대학원으로 샛빠지게 노력해서 승진되고 보니, 그 위엔 암초가 있었드라. 요즘은 삼성이고 엘지고 부장, 차장부터 정리하드라. 신랑 나오기 전에 미리 준비한답시고 하는데, 지금은 신랑과 함께 열심히 꾸려가고 있어서 조금씩 틀이 잡혀가고 있단다. 처음은 쑥스럽더니만, 지금은 사업인? 장사꾼으로 잘 적응하고 있어 흥용아! 무슨일이든 어떤 상황이든 마음가짐이 중요하드라 자신을 믿고 그래도 이러이러해서 감사한 일들이 참 많잖니? 난 아픔속에서 밝게 친구들을 웃게한 흥용이가 자랑스러워 돈 많이 벌면 까까 사 줄께. 흥용아, 우리 함께 화이팅!!
정숙아, 이 맘 때 뒷산에 올라가서 창꽃따고 단풍 뽑아먹고 꿩밥, 노루밥 따먹곤 했었지?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산에 들어가 우리도 그림속의 주인공이던 그때가 너무 그립다. 가까이 살면 조카들 학교에도 햄버거 싸게 해서 넣어 줄 수 있는데... 건강 지켜가면서 열심히 살자 후에 오손도손 잼나게 살게
열아~~
너도 나처럼 봄과 함께 친구들을 만나러 왔구나
40대는 가만히 있어도 마음부터 바쁘니 힘이들제
곧 봄의 친근하고 겸손한 꽃들이 몰려 오겠구나
꽃처럼 밝고 환한 일들이 우리 친구들에게 가득 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