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워 오는 5월의 싱그러움이 우리네 마음을 무척이나 더 설레이게 만듭니다. 사랑하는 연소인 여러분!
5월10일 재경연소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관악구 신림동 신림고등학교에서 개최 하기로 오늘 계약하였습니다. 작년 세월호 사고로 인해 올해도 사용하지 못할 수 있는 큰 애로점이 있었지만 우리 연소인은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도와 이번 행사 계약을 김종현 현재 금산중학교 총 동문회장님께서 일심양면으로 도와 주셔서 계약 완료 했습니다.
그러므로 더욱더 빛나는 우리 연소마을을 비롯하여 전국에 계신 연소인들은 앞으로 큰 희망과 더 큰 뜻을 한아름 품고 살아 가길 바라면서 이번 4월 5일 연소마을 경로 위안 잔치를 시작으로 5월 10일 재경연소향우회가 성대하게 이루워지고 마무리 될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성원이 필요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한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신: 연소마을 윤인섭님께서 재경연소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날 마른김 300속을 찬조해 주셨으며. 상봉버스터미널 내에서 쉐보레자동차 영업점을 운영하시는 연소3반 김동환 사장님께서 재경연소향우회날 TV을선뜻 찬조하셨습니다. 차를 사시거나 바꿔타실분은 쉐보레. 현대. 삼성. 쌍용자동차 다 판매합니다. 많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겁고 희망찬 하루를 보내시길 꼭~옥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경연소향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