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ㆍ 연소(蓮沼) : 본 마을은 어전리에 속하며 마을 앞에 연못이 있고 연꽃이 많아 연소(蓮沼) 또는 한때 “연못금”이라 불러왔고, 또 옛날 선배들은 마을르 앞에 우뚝 솟아 있는 일명 필봉을 옹하고 있는 마을 지형이 마치 반달모양으로 생겨 반월(半月)이라 칭하기도 했으나 1939년 리동행정 구역개편에 따라 연소(蓮沼)로 개칭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2014.10.03 09:59

단풍

조회 수 162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단풍*
비가내린 다음 저 산에는 누가 먼저 랄 것도 없이 어린 나무에서부터 큰 나무까지 색동 옷을 빨리 입고 싶어 나무 가지들 마다 자태를 뽐 내려고 울긋불긋 예쁜 몸 단장으로 시작하는 10월입니다.

우리 연소인들은 언제나 처럼 서로 사랑함에 가을을 맞이하는군요.
오늘날씨가 제법 쌀쌀하군요.. 가족 건강 하시고 감기 걸리면 앙~대요!
이번 일요일엔 한자리에 모여 담소로써 기쁨을 만끽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돌아오는 10월 5일(일요일)은 관악구 신림동 민방위교육장공원(내) 체육공원에서 연소청년회 제9차 체육대회가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라면 힘이 넘치는 연소 청년회 체육대회가 될거라 믿습니다.
시간이 허락 되시는 분은 꼬~옥^-^ 참석하시어 즐거움을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참고: 연소사람전국밴드에 들어오시면 많은사연. 사진. 동영상(연소인들의노래자랑)을 볼수있습니다. 다같이 서로 초대하세요.^-^
<재경연소향우회알림>
?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