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네덜란드 튤립 축제 1 7장

by 유지박골 posted Dec 08, 200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수정 삭제














매년 4월 중순부터 5월중순 까지 네델란드 튜울립 축제



튤립의 전설


어떤 작은 마을에 아름다운 소녀가 살고 있었는데 언제나 귀엽게 자랐으므로 세상의 무서움이란 하나도 모르고 지냈다.

언젠가 이 소녀에게 세 사람의 젊은이로부터 청혼이 왔는데, 한 사람은 이 나라의 왕자였으며, 두번째 남자는 용감한 기사였고, 세번째 남자는 돈많은 상인의 아들이었다.


이들은 소녀에게 각각 "만일 나와 결혼하면 나의 왕관을 그대에게 씌워 주겠소.", "나는 대대로 내려오는 좋은 칼을 주겠소.", 그리고 "나와 결혼하여 준다면 나의 금고속에 가득한 황금을 전부 주겠소." 하고 말하며 청혼하였다.


그러나 소녀는 웃기만 할 뿐 아무런 말을 하지않고 속으로 "난 아무것도 원치않아요. 당신들은 너무나 좋은 분들이예요."라고 중얼거릴 뿐이었다. 그런데 세 사람의 남자는 소녀가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자, 서로들 화가 나서 육설을 퍼붓고 그대로 가버리고 말았다.


세 남자가 모두 따나자 너무도 기가 막힌 소녀는 그대로 병이 들어 죽고 말았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꽃의 여신 폴로라는 소년의 넋을 언제나 생명있는 튤립꽃으로 피어나게 하였다. 꽃송이는 왕관같고, 잎새는 칼과 같고, 황금빛 뿌리덩이의 튤립은 이렇게 피어났다.

?

  1. 함부르크 항구 축제2 10장 0 file

  2. 함부르크 항구 축제1 10장 0 file

  3. 독일 퓌센에 백조의 성 3장 0 file

  4. 튤립축제3 8장 0 file

  5. 튤립축제2 .7장 0 file

  6. 네덜란드 튤립 축제 1 7장 0 file

  7. 독일북쪽바다 0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