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ㆍ 일정(日亭) : 옛날 마을에 우물이 하나 뿐이어서 一井(일정)이라 부르다가 나중에 마을에 우물이 많이 생겼으며 마을 앞에 수백년된 정자나무가 있어 정자나무를 중심으로 해와 같이 밝고 둥글게 살자는 뜻으로 日井(일정)으로 바꾸었다가 정자정(亭)자를 붙여 일정으로 개칭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박춘회2006.08.26 16:17
반갑습니다.
세월의 흐름은 막을수가 없는 모양입니다.
선배님,친구들 모두들 건강하게 이런 공간에서 만나니 정말로 고마워요...

오늘은 반공일날 낼은 일요일해서 요즘 우리 마을의 초미의 관심사인 마을회관에 설치해 놓은 인터넷 컴퓨터도 볼겸 해서 회관컴퓨터에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을 해야 할것인가 모든분들이 궁금해 하신 부분이 있을것 같아서 몇 말씀 드릴까 합니다.

우선 열과 성의를 갖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시기에 잘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사용도 잘 하고 계시구요..
걱정들 하실만큼은 아니고 발전하는 우리 마을이 돼 간다고 생각하면 마음들이 편하실것 같습니다.
덤,으로 거금도 연륙교 공사는 소록 금산간은 주탑 공사와 부분 탑공사들이 줄줄이 한참 진행되어가고 있답니다.
예정된 완공기간을 기다려봐야 할것같습니다.

항상 마을을 사랑하시는 모든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면서 마을 회관 컴퓨터에서 마을분들과 함께.....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