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ㆍ 청석(靑石) : 마을 앞 바다가 퍼렇고 해안가에 있는 바위속에 금이 들어있는 푸른돌이라 하여 靑石金(청석금)이라 부르며 1947년 오천리 東村(동촌)마을에서 분동됨에 따라 마을명을 靑石(청석)이라 칭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조회 수 525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향우님!

안녕 하십니까

우리 향우회 잔치날(1118일 일요일 10시 안산 원곡동 관산체육관 )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는 안산시장 윤화섭님(고흥 오마도)에 축사 와 청석에 가수 박송희(정숙)님에 축가 및 향마을 이장님을 비롯한 어르신들이 관광차로 올라 오시기로 하였으며, 마을에서 금산에 한마리 밖에 남지 않은 흑돼지, 세대, 양태, 열무김치등 푸짐한 먹거리와 금산 유자막걸리를 준비하고 우리 향우회 부녀회에서도 흑산도 찰홍어와 낚지 무침등 먹거리와 젊은향우들이 좋아하는  뷔페음식을 준비하였으니 꼭 참석하여 주시고  향우회 단합을 위하여 윷놀이 및 노래 자랑, 경품추첨과 여러가지 운동 경기를 준비 하였으니 고향에 정을 나눠시고 향우님에 안부도 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오니 부모 형제 일가 친척  손잡고 나오셔서 즐거운 시간 만드시기 바랍니다.

 

날씨을 감안하여 야외 온풍기와 실내 온풍기를 가동 합니다

  • ?
    재경청석향우회 2018.11.20 10:25

    재경 청석 향우회 발전을 위하여 물심 양면으로 도움 주신 내빈 및 우리 향우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향우회는 고향 마을에서 40여분이 관광차로 올라와 향우회를 빛내 주시고 안산시장 윤화섭님, 재안산 고흥군향우회장 아환봉님, 재경 금산면 향우회 김성룡님에 축사와 금산중합고등학교 동문회장 김문우님, 동중 회장 김태우님과 오천,남천,홍연,월포등 마을향우회 회장님을 비릇 많은 임원진 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어 성대한 잔치가 될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재경 청석 향우회 발전에 힘써 주시기 바라며 하시는 일 성취 하시고 가족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재경 향우회 송년회 및 결산 보고 12월에 있습니다.

?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